제품 파손시 보상 관련 사항




1. 전자제품, 유리, 도자기, 가구 등은 포장 보완을 하더라도 파손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저희 사이트 이용 약관에도 있는 부분으로, 이는 물류사와 한국 택배회사의 방침입니다.)


2. 보상이 가능한 품목이라도 내부, 외부 포장 보완이 충분히 되어 있어야 보상 접수가 가능 합니다. 

  (포장 보완이 없는 제품은 포장부실로 접수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


3. 제품 파손으로 보상 신청서 작성 시 내.외부 포장 사진 및 제품 파손 사진이 꼭 필요 합니다.

  (이 경우에도 100% 보상이 어려울 수 있으나 보상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